카테고리 없음 2011. 11. 18. 09:56


건빵 맛있게 먹는법


얼마전 부산 사직에서 볼거리빵빵(?) 이벤트로 받아든 건빵... 이거 받고 군대에서 화장실에서 서럽게 울면서


몰래 먹었던 건후레이크... 그때 그 시절이 생각나서 민간인이 된 이후 처음 먹어봤습니다.

 



이것이 건빵!!! 이 건빵으로 만드는 건후레이크 어떻게 하면 맛있게 먹을까??? 제가 생각하는 가장 맛있게


먹는 레시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선 건빵을 막 두들겨 뽀려줍니다!!! 저 같은 경우엔 최대한 많이 부셔서

잘게 만든 다음 입에서 녹게 만들어 먹는게 맛있더라구요.


다른 사람들은 그냥 조금 부셔서 통째로 먹는 경우도 있으니 개취에 따라 알아서 부수세요.




적당히 뿌삿다고 생각했을땐 봉지 윗 쪽을 열어줍니다.

생각없이 가운데 열고 그러면 안됩니다. 꼭 상단만 여세요.





(군대에선 철모를 이용했지만 집에선 밥그릇 만한게 없더라구요)







별사탕 역시 뿌셔줍니다. 별사탕은 건더기 넣고 그런거 없습니다.

무조건 잘게 뿌셔주세요 사진보다 더 잘게


건빵이랑 별사탕 뿌술때는 최대한 봉지가 안터지도록 조심하세요)










그리고 준비한 커피를 넣어줍니다. 보통 커피 믹스는 하나 넣지만

조금 더 찐한 맛을 원하신다면 반개 더 넣어주세요.


우유 한 번 넣고 죠리퐁 두번 갈았을때 그 찐한 쵸코맛이 느껴질겁니다.


( 1.5개 이상시에는 커피맛이 너무 강해짐 )



















그리고 건빵 봉지 문을 닫은 후 살살 흔들어주고 숫가락으로 휙휙 저어주면 건후레이크 완성!!!


군대에서 후달리고 배고플때 몰래 먹은 그 맛은 나지 않지만 간만에 먹은 건후레이크는 여전히 저에겐


맛있는 간식이였습니다. 진짜 군대 생각이 새록새록 ㅋㅋㅋㅋ 저거 먹다가 껄려서 ㅈㄴ 맞은적도


있었는데 ㅠㅠ 저게 뭐라고... ㅋㅋ


출처 - 웃대


위에처럼 먹어도 맛있고 튀긴후 설탕살살뿌려먹는 건빵 이것도 맛있습니다.

사실 훈련소때나 계급이 낮을때나 맛있지 나중에되면 건빵도 질립니다ㅋㅋ

특히 훈련소에서 행군중 잠시 먹는 건빵의 맛이 아마 최고일겁니다...




건빵맛있게 먹는법 나오죠.. 5.입속에서 녹여 먹는다 이건 맛있게 먹는 법보다는 고참들이 쫄병 갈굴때 쓰는 비법이죠..침이 뻥안치고 4ℓ정도는 고이죠.. 이상 군대에서 폭식할수 있는 건빵을 맛있게 먹는 법이였습니다.. 참고문헌:국방일보... 건빵 맛있게 먹는법 있을까요 네이트 지식 chamin67 | 08.01.13 23:42 답변 2 조회 58 네티즌공감 질문 내용 집에 건빵이 많아서 그런데 건빵 맛있께 먹는 법 알려주세요~~ 태그 건빵 일촌 및 팬들에게 공감한 내용이 전달됩니다. 싸이월드 공감 0 의견(0) 신고 답변을... 건빵 맛있게 먹는 법?? 옥션 쇼핑백과 | 3년전, 2008년 7월 1일 들어왔어요..ㅋㅋ 저두 건빵을 좋아라하긴 하는데.. 포대로 사면 싸긴 한데 정말...살짝 튀겨서 설탕 뿌려서 먹어요 ㅋㅋ 앗~!? 이거 쓰는 사이에 나도 먹고 싶어졌네..ㅋㅋ 근데 그렇게 먹는거 말고 다르게 맛나게 먹는 방법있나요?? ... 건빵 맛있게 먹는법, 군인들만 알어!! Daum 카페 | 15분전 건빵 맛있게 먹는법, 군인들만 알어!! 먼저 우유를 넣고 라면 불리듯이 불린다음 포크숟가락으로 가루를내서 먹어야지 .... 첨부터 두들기면 봉지가 터져...ㅋ 맛있겠다 ㄷㄷ 추억 돋네~~ㅋㅋ

posted by 2부리그
: